맛집 이야기

[후기요약] 성복역 육감만족 롯데몰 근처 족발 불족발 맛집 추천 후기

박바림 2024. 3. 7. 10:47
728x90
반응형

 

성복역 육감만족
롯데몰 근처
족발 불족발 맛집 추천 후기

 

후기 요약

 

위치

역에서 그다지 멀지 않다
롯데몰에서도 바로 건너편에 있어
생각보다 위치가 가까운 편이다

 

자리 / 분위기
내가 갔을 때는 시간이 비켜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는 편이었다

 

사람이 없어서 그랬는지

뭔가 아늑하고

친숙한 느낌이 강했다

 

음식 / 맛

족발은 진짜 맛있었다

이런저런 족발집 자주 가봤는데

엄청 부드럽고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어서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다

 

서비스 / 친절

사장님과 따님?분이신지

아주 친절하게 잘해주셨다

이것저것 다 챙겨주시고

웃으면서 응대해주셔서 좋았다

 

종합 별점 / 추천

5.0

솔직히 4.7? 이정도 인듯 한데

반올림해서 5.0 했다

 

친절하시고 서비스 좋고

맛도 좋고 만족스럽다

주차도 용이하고 나쁘지 않다

 

다만 뭔가 "와 여기 완벽해!!"

이런 느낌이 덜해서

살짝 아쉬운 느낌이라

-0.3점 정도 있는듯하다

그래도 역시나 맛있고

갈만한 곳이라 추천한다!

 

 

 

 

 

상세 후기

매장 외부/위치

성복역 롯데몰 근처 족발 맛집 육감만족성복역 롯데몰 근처 족발 맛집 육감만족 광고
성복역 롯데몰 근처 족발 맛집 육감만족

 

육감 만족은 건물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 쪽에 위치해 있어

좌측을 유심히 살피면서

지나가야 발견할 수 있다

 

안쪽에 있기 때문에 그런지

커다란 풍선광고 (에어간판)을

잘보라고 크게 해놓으셨다

 

계단을 올라가면

바로 입구가 나와 들어가면 된다

 

매장 내부/자리

 

롯데몰 주변 맛집 불족발 매운족발 육감만족 매장 내부롯데몰 주변 맛집 불족발 매운족발 육감만족 매장 벽면
롯데몰 주변 맛집 불족발 매운족발 육감만족 매장 내부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대부분 노란색으로 되어있고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다

 

테이블은 4~5개로 많진 않았다

대부분 배달 주문이 주인듯

 

내가 있을 때에도

배달 주문이 심심치 않게

계속 들어오는것을 알 수 있었다

 

수지롯데몰 근처 맛집 추천 육감만족 매장이용수지롯데몰 근처 맛집 추천 육감만족 매장이용
수지롯데몰 근처 맛집 추천 육감만족 매장이용

 

물이랑 컵은 바로 가져다 주신다

 

식기류는 깔끔하게

하나하나 종이에 싸져있는데

 

테이블 옆 서랍에서

가져갈 수 있게 되어있다

 

다른것 보다 사소하지만

식기가 종이로 싸져서 깔끔하게

되어있는게 아주 좋았다

 

 

 

메뉴 

성복역 수지 롯데몰 근처 족발 보쌈 맛집 육감만족 메뉴
성복역 수지 롯데몰 근처 족발 보쌈 맛집 육감만족 메뉴

 

육감만족의 메뉴는 대부분

가격대도 적당하다고 생각한다

 

일반적인 족발들에 비해

전혀 비싸거나 한 편은 아니었다

 

사이드 메뉴도 정말 다양하게 있었는데

부추전, 막국수 등등

맛있어 보이는게 많았다

 

나는 족발, 매운족발 그리고

쟁반 막국수를 먹었다

 

음식/음료

성복 롯데몰 근처 육감만족 기본 족발 보쌈 세팅성복 롯데몰 근처 육감만족 쟁반 막국수
성복 롯데몰 근처 육감만족 기본 족발 보쌈 세팅과 쟁반 막국수

 

육감 만족 기본 족발 보쌈 세팅

상추, 부추, 백김치, 김치, 고추와 마늘

등등 보쌈을 먹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쟁반 막국수가 바로 나왔다

생각보다 양이 적지 않았는데

양념이 매콤하고 달달하니

아주 꿀맛이었다

 

양이 많아서 그런지

섞는건 조금 어려워서 장갑끼고

슥슥 말아줬다

 

롯데몰 수지 근처 육감만족 기본 족발 맛집 추천롯데몰 수지 근처 육감만족 매운 족발 맛집 추천
롯데몰 수지 근처 육감만족 기본 족발과 매운족발 맛집 추천

 

기본족발과 매운족발을 주문했다

 

기본족발은 간이 아주 적당했다

식감은 부드럽고

입에 착 감기는게 아주 맛있었다

 

은근 고소한 느낌도 나고

내 입맛에 딱 맞아서

보쌈으로 같이 먹기에도 좋고

막국수에 함께 싸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매운 족발은 역시 맵긴했다

하지만 이것도 기본족발에

지지 않을 정도로 맛있었다

 

주문 전에 부위가 다른걸

알려주셨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식감이 완전 달랐다

 

막국수와 함께 먹으면

매운 맛을 막국수의 시원함이

살짝 중화시켜주면서

호로록 목으로 넘어가는게

아주 맛있었다

 

 

위치 상세 정보

성복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약 4분 거리에 있다

 

멀지 않은 곳에 있지만

가다가 주차장으로 차가 들어가는

입구쪽에 건물 안쪽에 위치해 있어

 

눈에 잘 안띄일 수 있으니

간판이나 광고물을 잘 보고

들어가면 된다

 

 

 

해당 골목들 앞에

길가에 여기저기 주차

정말 많이 되있기도 하고

 

해당 건물에 주차장도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면 되겠다

 

 

 

링크띠

https://naver.me/5rsPd4jH

 

육감만족 수지성복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3 · 블로그리뷰 69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