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후기요약] 고기리 맛집 형님칼제비 칼국수 수제비 수육 고기리 추천 맛 집

박바림 2024. 3. 1. 10:26
728x90
반응형

 

고기리 맛집 형님칼제비
칼국수 수제비 칼제비 수육
고기리 추천 맛 집

고기리 주변 맛 집 추천 형님칼제비 후기
고기리 주변 맛 집 추천 형님칼제비 후기

 

 

후기 요약

 

위치

고기리 중턱에 위치해 있어

깊이 들어가지 않아도

금방 발견할 수 있다

 

자리 / 분위기
주말 저녁에 사람이

은근 있었지만 많진 않았다

 

널찍하고 편안한 분위기

엄청 시끄럽지도 조용하지도 않다

 

음식 / 맛

아주 구수하고 뜨끈하게

정말 맛있었다

솔직히 찐 수육 맛집인듯

 

서비스 / 친절

직원분들이 웃으면서

응대해주시고 정말 친절하셨다

사장님 같은 분도

실수로 누른 벨에 막 달려오실정도..

 

종합 별점 / 추천

5.0

 

우선적으로 음식맛이

아주 만족스러웠고

 

서비스, 분위기 그리고

무엇보다 주차도 편해서 좋았다

연인끼리 가족끼리

친구끼리도 추천!!

 

 

 

 

 

상세 후기

매장 내부/자리

고기리 형님칼제비 맛 집 추천 매장 내부고기리 형님칼제비 맛 집 추천 매장 내부 테이블 분위기
고기리 형님칼제비 맛 집 추천 매장 내부 테이블 분위기

 

매장 내부는 깔끔하게

하얀 인테리어로 돼있다

 

브라운 계열의 각진 테이블로

정돈된 느낌을 주었다

 

테이블 구성은 대부분 4~6인석으로

단체로 와도 문제없이 앉을 정도로

자리는 아주 많았다

 

고기리 주변 맛집 칼국수 수제비 테이블 세팅고기리 주변 맛집 칼국수 수제비 테이블 세팅 모래시계
고기리 주변 맛집 칼국수 수제비 테이블 세팅

 

기본적으로 물이랑 컵은

바로 세팅해주셨다

 

특이하게도 칼제비를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이 모래시계!

약간 시그니처 느낌이 난다

 

강불로 5분간 끓여야 하는데

이 모래시계로 알 수 있도록 했다

 

사장님이 뭔가 식사에 즐거움을

첨가하려고 하신듯 해서 더 좋았다

 

고기리 칼제비와 수육 주문 세팅고기리 칼제비와 수육 주문 세팅 김치 깍두기
고기리 칼제비와 수육 주문 세팅 김치 깍두기

 

칼제비와 수육을 주문했는데

칼제비와 함께 먹을 김치와 깍두기

수육과 먹을 새우젓과 쌈장

 

깔끔하게 딱 준비해주셨다

메뉴도 금방 함께 나와서

많이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다

 

역시나 사진에서는

모래시계가 아주 시선을 강탈한다

 

 

 

메뉴 

고기리 형님칼제비 추천 맛집 차림표 메뉴판
고기리 형님칼제비 추천 맛집 차림표 메뉴판

 

메뉴는 전혀 비싸지 않고

깔끔하게 10.0으로 떨어졌다

 

파전도 인기가 많은지

품절돼서 먹지 못했지만

다음에는 꼭 먹어봐야지

 

나는 칼제비와 수육을 주문했다

 

음식/음료

고기리 맛 집 형님 칼제비 칼국수 수제비용 파 유부 김고기리 맛 집 형님 칼제비 칼국수 수제비
고기리 맛 집 형님 칼제비 칼국수 수제비용 파 유부 김과 칼제비

 

칼제비는 주문하니

오래 걸리지 않고 나왔다

 

오자마자 인덕션을 '9'에 맞추고

모래시계를 돌려주셨다

 

보글보글 끓어대는 이 칼제비

정말 맛있었다

 

뜨끈한게 목넘김이 꿀떡꿀떡

칼국수 뿐 아니라 수제비도

함께 먹을 수 있어 좋았다

 

바지락이 들어가 시원하면서도

고소해서 즐겁게 먹었다

 

 

고기리 수육 맛집 수육 추천 형님칼제비
고기리 수육 맛집 수육 추천 형님칼제비

 

솔직히 말하면

수육이 찐으로 진짜 맛있었다

 

수육이 맛보기라는 메뉴가 있어

양이 부담되지않게 2인,3인이서도

먹을 수 있어 좋다

 

수육이 진짜 부드럽고

감칠맛이 아주 대단했다

 

솔직히 여기가면 수육은

꼭 맛보기로라도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었음

 

 

 

 

위치 상세 정보

고리리 중턱에 위치해있다

슬슬 고기리인가? 싶을때

 

현재는 공사중인 길쪽으로 들어가면

금방 찾을 수 있다

 

 

 

 

주차는 고기리라서 그런지

아주 편하게

매장앞에 할 수 있었다

 

매장앞에 거의 10대정도

주차할 수 있을 정도로

자리가 꽤나 넓었다

 

 

 

링크띠

https://naver.me/53UBDd83

 

형님칼제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76 · 블로그리뷰 32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