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후기요약] 판교역 돼지맨숀 돼지고기 목살 삼겹살 인생 맛집 추천

박바림 2024. 5. 2. 16:03
728x90
반응형

 

판교역 돼지맨숀 돼지멘션
돼지고기 목살 삼겹살
인생 맛집 추천

판교역 돼지고기 맛집 추천 돼지맨숀 후기
판교역 돼지고기 맛집 추천 돼지맨숀 후기

 

후기 요약

 

위치

판교역 아브뉴 프랑에 있어서

주차도 교통도 편하다

접근성이 굉장히 좋은편

 

자리 / 분위기
주말이나 피크타임에는

줄서서 먹는곳이라는데

다행히 평일 피크타임 피해서

갔더니 자리가 있었다

 

음식 / 맛

진짜 맛있었다

고기를 진짜 잘 구워주는데

너무 맛있어서

눈이 커질 정도였

 

서비스 / 친절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시다

하나하나 다 챙겨주시고

안내도 빠짐없이 해주시는데

좋은 서비스를 그대로 느꼈다

 

종합 별점 / 추천

5.0 + 1.0

분위기, 서비스

무엇보다 맛까지!

빠지는 거 없이 아주 만족스러웠다

 

친구, 연인, 가족, 단체 등등

모두 추천!!

 

 

 

상세 후기

매장 외부/위치

판교역 아브뉴 프랑 돼지고기 돼지맨숀 가는길판교역 아브뉴 프랑 돼지고기 돼지맨숀 외부 사진
판교역 아브뉴 프랑 돼지고기 돼지맨숀 가는길

 

돼지맨숀은 아브뉴 프랑

1층 외부에 위치해있다

 

정 가운데로 나가서

올리브영을 끼고 돌면

바로 보인다

 

외부는 굉장히 심플했다

아래에는 간단히 대기 동안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의자가 있었다

 

판교역 돼지고기 맛집 추천 피그맨숀 돼지맨숀 외부 메뉴판교역 돼지고기 맛집 추천 피그맨숀 돼지맨숀 캐치테이블
판교역 돼지고기 맛집 추천 피그맨숀 돼지맨숀

 

외부에도 기다리면서

간단하게 미리 메뉴를 볼 수 있도록

메뉴판이 있었다

 

캐치테이블도 있어서

대기할때에도 여기저기 갈 수 있고

아주 편리하게 되어있었다

 

 

매장 내부/자리

판교 근처 맛집 추천 돼지고기 목살 돼지맨숀판교 근처 맛집 추천 돼지고기 목살 돼지맨숀 내부
판교 근처 맛집 추천 돼지고기 목살 돼지맨숀

 

돼지맨숀 내부는 심플하지만

지루하지 않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었다

 

자리도 정말 많았는데

아주 다양하게 앉기 좋게

잘 구성되어 있었다

 

판교 주변 맛집 돼지고기 돼지맨숀 내부 테이블판교 주변 맛집 돼지고기 돼지맨숀 내부 자리 구성
판교 주변 맛집 돼지고기 돼지맨숀 내부 자리 구성

 

단체자리부터 시작해서

2인, 4인, 6인, 8인 등등

 

자리가 정말 앉기좋게 잘 되어있어서

다음에도 누구누구랑 같이 와야지

하는 생각이 저절로 들었다

 

 

 

 

메뉴 / 테이블 세팅

판교 주변 맛집 추천 돼지맨숀 메뉴판교 주변 맛집 추천 돼지맨숀 앞치마 세팅
판교 주변 맛집 추천 돼지맨숀 앞치마 세팅

 

메뉴는 자리에서

태블릿으로 바로 주문할 수 있어서

아주 편리하고 좋았다

 

그냥 앉아있었는데

앞치마도 인원수대로 가져다 주시고

사소한 거에서 서비스가

제대로 느껴져서 좋았다

 

판교 근처 맛집 돼지맨숀 테이블 기본세팅판교 근처 맛집 돼지맨숀 불판 세팅판교 근처 맛집 돼지맨숀 테이블 구조
판교 근처 맛집 돼지맨숀 테이블 기본 세팅

 

주문을 넣자마자 바로

이것저것 세팅하는게

빠르게 슈슈슉 진행되었다

 

백김치, 와사비, 미나리, 청어알 등등

그리고 파무침까지

기본세팅을 빠르게 촥촥 해주셨다

 

식기는 테이블 서랍에 있어서

바로 꺼내서 사용하면 된다

 

 

 

 

음식/음료

판교역 맛집 돼지맨숀 김치말이국수판교역 맛집 돼지맨숀 김치말이국수2
판교역 맛집 돼지맨숀 김치말이국수

 

고기들과 함께

주문한 김치말이국수가

빠르게 나왔다

 

시원하고 국수가 면발이

살아있어서 좋았다

 

고기와 함께 먹으면

맛있음이 2배가 되었다

 

판교 근처 맛집 돼지맨숀 김치찌개판교 근처 맛집 돼지맨숀 목살
판교 근처 맛집 돼지맨숀 김치찌개와 목살

 

목살이 맛있게 세팅되어 나왔다

나오고 얼마 안돼 불판이 달궈지자마자

바로 고기를 구워주기 시작했다

 

그와중에 야무지게

김치찌개도 주문하고

 

김치찌개에도 푸짐하게 들어있는

두부, 고기, 김치를 덜어가며

고기가 익기를 기다렸다

 

판교 돼지맨숀 돼지목살 인생맛집 목살판교 돼지맨숀 돼지목살 인생맛집 구워지는 목살
판교 돼지맨숀 돼지목살 인생맛집 목살

 

빨간 목살이 노릇노릇

갈색으로 변하면서 구워지는데

 

보통 고깃집과 달리

중간에 어디가지 않고

딱 옆에 붙어서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너무 안심이 되고 막 기다려지고

서비스가 좋다고 생각했다

 

맛있게 구워진 돼지맨숀의 목살맛있게 구워진 돼지맨숀의 목살2맛있게 구워진 돼지맨숀의 목살 각종 소스
맛있게 구워진 돼지맨숀의 목살

 

돼지 목살은

청어알에 미나리와 함께 먹을 수 있다

와사비, 소금 그리고 멸치액젓장까지

다양하고 맛있게

소스를 골라 먹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만족스럽고 좋았다

 

 

위치 상세 정보

판교역 아브뉴프랑에

위치해있어서 접근성이 좋다

차로도, 버스로도

교통이 아주 편리하고 좋다

 

주차 및 차량 관련 정보

아브뉴프랑에 있어서

아브뉴프랑 주차장에 세우면된다

주차장도 넓고 좋아서

아주 편했다

 

 

링크띠

https://naver.me/xIh22nss

 

돼지맨숀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2 · 블로그리뷰 187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