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후기요약] 수지구청역 핵밥 덮밥 돈까스 라멘 소바 수지구청 주변 맛집 추천 식사

박바림 2024. 3. 19. 17:52
728x90
반응형

 

수지구청역 핵밥 덮밥
돈까스 라멘 소바
수지구청 주변 맛집 추천 식사

수지구청 핵밥 덮밥 맛집 후기
수지구청 핵밥 덮밥 맛집 후기

 

후기 요약

 

위치

역에서도 멀지 않고

주변에 학원이나 카페등

사람이 많은 곳에 있다

 

자리 / 분위기
브레이크 시간과 가까웠음에도

손님들이 꽤나 있는 편이다

 

매장이 크지 않음에도

시끄럽거나 하지 않고

무난하고 조용히 식사할 수 있었다

 

음식 / 맛

정말 맛있었다

솔직히 맛은 진짜 인정!

메뉴도 정말 다양하고

덮밥은 역시 전문이라

그런지 아주 좋았다

 

서비스 / 친절

직원분인 이모님도

아주 친절하셨다

웃으면서 응대해주시고

안에 조리하시는 분들도

식사 중에 브레이크 타임

끝날때 나갔음에도

인사해주셔서 좋은 인상이었다

 

종합 별점 / 추천

5.0

생각보다 아주 맘에 들었다

무엇보다 식당으로서

맛이 가장 맘에 들었고

서비스도 좋았다

 

다시 덮밥먹을 일이 있다면

핵밥으로 찾아갈듯 하다

친구끼리 가기에 추천!!

 

 

상세 후기

매장 내부/자리

수지구청 주변 맛집 추천 덮밥 소바 핵밥수지구청 주변 맛집 추천 덮밥 소바 핵밥 매장 내부수지구청 주변 맛집 추천 덮밥 소바 핵밥 매장 내부 테이블 사진
수지구청 주변 맛집 추천 덮밥 소바 핵밥 매장 내부

 

매장 내부는 2인 ~ 4인석으로

테이블이 약 7개정도 있었다

 

각 테이블마다 주문이 편하도록

패드가 설치되어있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 좋았다

 

서빙해주시는 직원분이 계신데

매장이 작은 덕분에

필요한게 있으면

편하게 요청할 수 있어서

오히려 좋은 느낌이었다

 

메뉴 

수지구청 핵밥 메뉴 덮밥 돈까스 소바 라멘 패드 주문수지구청 핵밥 메뉴 덮밥 돈까스 소바 라멘 패드 주문 결제
수지구청 핵밥 메뉴 덮밥 돈까스 소바 라멘 패드 주문 결제

 

각 테이블에 있는 패드에는

카드 리더기도 있어서

메뉴 확인도 쉽고

보다 편하게 결제도 할 수 있다

 

결제 할 때에는 각 메뉴별로

더치페이도 가능하니

더 쉽고 좋다

 

덕분에 이런저런 왈가왈부 없이

테이블에 가만히 앉아서

음식을 차분하게 기다릴 수 있어 좋았다

 

 

 

 

음식/음료

수지구청 근처 맛집 핵밥 항정살 덮밥 꿀맛 추천
수지구청 근처 맛집 핵밥 항정살 덮밥 꿀맛 추천

 

첫번째 메뉴는

항정살 덮밥!!

 

항정살 덮밥은 다소 매운 양념으로

빨간 항정살들이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좋았다

 

밥과 함께 약간의 와사비

그리고 항정살과

버섯이나 양파

함께 올려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샐러드 드레싱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드레싱이라

아주 맛있게 먹었다

 

수지구청 메뉴 추천 맛집 스테이크 덮밥
수지구청 메뉴 추천 맛집 스테이크 덮밥

 

두번째 메뉴는

큐브 스테이크 덮밥!

 

큐브 스테이크 덮밥은

간장 양념이 되어있고

밑에 양념들이 다소 깔려있어

밥을 먹을 때 살짝 섞어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생각보다 고기도 정말 많이 주고

무엇보다 고기살이 부드럽고

맛있어서 식욕없던 사람도

식욕이 생기게 만드는 맛이다

 

 

 

 

위치 상세 정보

수지구청역 2번 출구

에서 골목으로 내려오면

건너편에 바로 발견할 수 있다

 

생각보다 매장이 크지 않아

사람이 많을 때는

유의 하시길!!

 

 

 

 

주차 및 차량 관련 정보

 

해당 건물이나 매장 앞에는

따로 주차장이 없었다

주변 골목이나

뒤쪽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겠다

 

 

링크띠

https://naver.me/GDNVsvJ1

 

핵밥 수지구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4 · 블로그리뷰 862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