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후기요약] 수지구청역 청년다방 떡볶이 맛집 추천 메뉴 치즈라구 떡볶이

박바림 2024. 4. 24. 11:51
728x90
반응형

 

수지구청역 청년다방 떡볶이
주변 맛집 추천 메뉴
치즈라구 떡볶이

수지구청역 청년다방 치즈라구떡볶이 맛집 추천
수지구청역 청년다방 치즈라구떡볶이 맛집 추천

 

후기 요약

 

위치

역 바로 앞에 있어서

아주 가깝고 좋다

다만 청소년들이 많아서

다소 시끄러울 수 있다

 

자리 / 분위기
아이부터 가족, 어른들까지

정말 사람이 많았다

 

시끌시끌 하면서도

노랫소리가 잘 들리는 정도로

웅성웅성한 분위기여서

대화하는데 문제 없는 정도였다

 

음식 / 맛

신메뉴를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크게 다르지 않았지만

그래도 여전히 맛있었다

 

서비스 / 친절

여사장님이신지 엄청나게

친절하게 해주셨다

이것저것 말씀도 해주시고

계산할 때 이벤트도 잊지 않으셨다

 

종합 별점 / 추천

4.0

매장 자체는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좋고

떡볶이도 맛있어서 좋았지만

신메뉴를 기대한만큼 엄청나게

맛있고 좋지는 않아서

다소 아쉬운 편이었다

 

 

 

 

상세 후기

매장 내부/자리

수지구청역 맛집 추천 청년다방 떡볶이 메뉴 내부 사진수지구청역 맛집 추천 청년다방 떡볶이 메뉴 내부 테이블
수지구청역 맛집 추천 청년다방 떡볶이 메뉴 내부 테이블

 

청년다방 안쪽은 생각보다

넓거나 크지 않았다

 

테이블은 5,6개 정도였고

2인석 으로 3~4개

4인석으로 2개정도 있었다

 

테이블에는 기본적으로 컵과 접시

그리고 가위와 집게가 있어서

이용하기에는 굉장히 편리했다

 

수지구청역 청년다방 맛집 추천 내부 인테리어수지구청역 근처 맛집 청년다방 테이블 주문
수지구청역 근처 맛집 청년다방 테이블 주문

 

주문은 나름 신기하게도

테이블에 쓰마트폰을 내려놓고

태그를 해서 태그 설정된

링크에 접속하면

메뉴를 주문할 수 있었다

 

테이블도 설정되어있고

메뉴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은근 편리하고 좋았지만

 

이런게 익숙지 않은

어른들은 조금 생소하여

어려움이 있으실수도 있겠다 싶었다

 

 

음식/음료

수지구청 청년다방 치즈라구떡볶이 세트 감자 튀김 맛집수지구청 청년다방 치즈라구떡볶이 세트 에이드 망고 오렌지 에이드
수지구청 청년다방 치즈라구떡볶이 세트 감자튀김 에이드

 

주문은 세트로

치즈라구떡볶이를 주문했다

 

감자튀김은 역시나 항상 그렇지만

소스에 찍어먹는게 너무 맛있었다

 

에이드도 오렌지 에이드였는데

청년다방 방문 때 마다 느끼지만

크기도 크고 맛있어서 좋았다

 

청년다방 맛집 수지구청 주변 맛집 추천 메뉴 치즈 라구 떡볶이
청년다방 맛집 수지구청 주변 맛집 추천 메뉴 치즈 라구 떡볶이

 

메인 메뉴인 치즈라구 떡볶이!

 생각보다 라구 맛이 강하지 않아서

다소 아쉬웠지만 그래도

많이 맵지 않고 적당히 맛있었다

 

양도 적당히 많고 그 와중에도

라구 향도 나고 치즈도 맛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위치 상세 정보

수지구청역 1번출구와

2번출구 사이에 있어서

굉장히 가깝고 좋다

 

 

 

 

주차 및 차량 관련 정보

뒤쪽 골목에다 할수도 있고,

뒤쪽 공영주차장도 있고,

건물 주차장도 있어서

편한 곳에 주차하면 된다

 

 

링크띠

https://naver.me/x7vnZJVj

 

청년다방 수지구청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92 · 블로그리뷰 126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